담당 파트
- 기초 아이디어 제시 및 시스템 기획
ㆍ평행 세계, 함정, 퍼즐, 쌍둥이 책을 이용한 게임 아이디어
ㆍ평행 세계 시스템 기획
ㆍ코덱스 시스템 기획
ㆍ잠입 시스템 기획
- 프로젝트 일정관리 및 QA,아트 디렉팅
- 2D 리소스 제작
ㆍ게임 인트로, 엔딩 일러스트 12개
ㆍ코덱스 일러스트 3개
ㆍ캐릭터 일러스트 2개
- 게임 내 모든 3D 리소스 제작 및 애니메이션
ㆍ주인공 캐릭터
ㆍ실사 느낌의 배경 프랍
ㆍ손맵 느낌의 각종 스테이지 배경 프랍 및 함정(가시, 나무), 애니메이션
ㆍ몇 가지 3D 이펙트
ㆍetc
- 프로모션 영상 제작
ㆍ기존의 리소소를 재활용한 게임 프로모션 영상 제작
- 전시용 게임 설명 판넬 제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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