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생각 창고_게임/레벨 디자인

[자료] LevelDesign for Games 요약 정리

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484950515253545556575859



해외에서 레벨 기획의 바이블이라고 불린다는 LevelDesign for Games 책을 구매하여 정독해봤습니다.

내용 자체가 다소 온라인 MMO보다는 콘솔, PC 패키지의 전통적 레벨 기획 방식에 맞춰져 있는데,


자칫 이 책을 읽어보지 않았으면 놓칠 뻔한 중요한 사실들을 많이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.

전체적으로 한 번 읽어보고 내용을 요약 정리해봤는데, 그래도 내용이 어마어마하네요! 하지만 한 번 쯤 읽어볼만한 내용입니다. :-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