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ds amx 애니메이션 노트
- Reaction Manager로 Mater의 동일 행동을 Slave가 따라하게 할 수 있다. 이를테면 손가락의 연속적 구부러짐
단, 사용에 오류, 번거러움, 어려움이 많아 자주 사용하진 않을 듯하다.
- 본이 연결되어있지 않으나, 따라가야할 경우는 링크로 이어주자
- 무기와 같은 것은 IK로 이어주면 좋다고 한다.(들은 이야기, 직접 실험해봐야할 듯. 링크로는 불가능한가?)
- 절대로 본에 scale을 쓰면 안된다. 바이패드와는 다르다.
본에 scale을 주면 scale값도 메쉬에 적용되서 3dsmax에서는 제대로 보이나 엔진에 넣으면 본 scale 변형값에 맞춰서 메쉬가 틀어진다.
- 애니메이션을 넣을 때 모든 버텍스는 본에 영향을 받고 있어야 한다.(즉 Skin이 되있어야 한다.)
그렇지않으면 Unity의 경우 import했을 때 아무 본에나 연결되버린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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