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대학교 작업

(졸업 작품 2) 그림형제의 동화책




담당 파트


- 기초 아이디어 제시 및 시스템 기획

  ㆍ평행 세계, 함정, 퍼즐, 쌍둥이 책을 이용한 게임 아이디어

  ㆍ평행 세계 시스템 기획

  ㆍ코덱스 시스템 기획

  ㆍ잠입 시스템 기획


- 프로젝트 일정관리 및 QA,아트 디렉팅


- 2D 리소스 제작

   ㆍ게임 인트로, 엔딩 일러스트 12개

   ㆍ코덱스 일러스트 3개

   ㆍ캐릭터 일러스트 2개


- 게임 내 모든 3D 리소스 제작 및 애니메이션

    ㆍ주인공 캐릭터

    ㆍ실사 느낌의 배경 프랍

    ㆍ손맵 느낌의 각종 스테이지 배경 프랍 및 함정(가시, 나무), 애니메이션

    ㆍ몇 가지 3D 이펙트

    ㆍetc


- 프로모션 영상 제작

   ㆍ기존의 리소소를 재활용한 게임 프로모션 영상 제작


- 전시용 게임 설명 판넬 제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