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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학교 작업

(졸업 작품 1) D.D.D(Deep Deep Deep)

 

 


 

 

담당 파트

 

- 기초 아이디어 제시 및 기획보조

  ㆍ추적자를 피해 바닷 속으로 도망가는 엔딩이 있는 종스크롤의 런게임, 3축 방향 장애물의 출현)

 

- 2D 리소스 제작

   ㆍ1~3 스테이지의 백그라운드 이미지

 

- 3D 리소스 제작

   ㆍ1~3 스테이지의 벽 오브젝트(해초, 말미잘 등은 2D 그래픽 팀원이 제작)

   ㆍ벽 오브젝트와 해초 오브젝트 환경 배치

   ㆍZ축 장애물 2종(상어, 아귀) 및 X축 장애물 2종(뱀장어, 수룡) 제작 및 각 장애물 애니메이션

   ㆍ잠수함과 로봇손, 레이저 총 제작 및 애니메이션

 

- 프로모션 영상 제작

   ㆍ기존의 리소소를 재활용한 게임 프로모션 영상 제작

 

- 전시용 게임 설명 판넬 제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