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어제 만들었던 캐릭터의 리깅 및 스키닝을 약 4시간 정도 걸쳐서 완료했습니다.
스케일 테스트 좀 해보려고 유니티 테스트 레벨에 넣어봤는데 디퓨즈맵을 너무 밝게 만들어서 그런지 너무 하얗게 타게 나와서 디퓨즈는 레벨로 약간 눌러 주었습니다.
내일부터는 애니메이션! 입니다!
- 어제 만들었던 캐릭터의 리깅 및 스키닝을 약 4시간 정도 걸쳐서 완료했습니다.
스케일 테스트 좀 해보려고 유니티 테스트 레벨에 넣어봤는데 디퓨즈맵을 너무 밝게 만들어서 그런지 너무 하얗게 타게 나와서 디퓨즈는 레벨로 약간 눌러 주었습니다.
내일부터는 애니메이션! 입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