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(13.5.19)4번째 비석 완성 및 비석4개 언리얼 테스트





- 드디어 마지막 비석을 끝냈다! 원래 넝쿨까지는 원화에 없던건데 이끼만 해주기에는 너무 심심해서 넝쿨도 추가해주었다. 

   넝쿨이야 나중에 따로 뜯어내서 다른 비석에 재탕해도 좋을 듯

  

   4가지 비석이 잘 어울리는지 확인하기 위해 언리얼에 전부다 집어넣고 라이팅은 야간 라이팅을 준다음 테스트해보았다.

   나름 잘 어울리는 듯! 그런데 4가지 비석의 스케일링을 잡기 생각보다 어렵다... 


   한가지 의문은 4번째 비석의 디퓨즈맵 디테일이 떨어져보이는데, 아마 4개다 리셋 엑스폼을 해서 가져왔어야됬는데 안하고 그냥 가져왔더니 그런 것 같다.

   아마 언리얼에서 멀리있는 개체로 인식해서 디테일을 떨어뜨려버린듯, 나중에 포폴로 정리할 때는 수정해줘야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