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교 작업
(졸업 작품 1) D.D.D(Deep Deep Deep)
꿈러기
2014. 10. 16. 19:52
담당 파트
- 기초 아이디어 제시 및 기획보조
ㆍ추적자를 피해 바닷 속으로 도망가는 엔딩이 있는 종스크롤의 런게임, 3축 방향 장애물의 출현)
- 2D 리소스 제작
ㆍ1~3 스테이지의 백그라운드 이미지
- 3D 리소스 제작
ㆍ1~3 스테이지의 벽 오브젝트(해초, 말미잘 등은 2D 그래픽 팀원이 제작)
ㆍ벽 오브젝트와 해초 오브젝트 환경 배치
ㆍZ축 장애물 2종(상어, 아귀) 및 X축 장애물 2종(뱀장어, 수룡) 제작 및 각 장애물 애니메이션
ㆍ잠수함과 로봇손, 레이저 총 제작 및 애니메이션
- 프로모션 영상 제작
ㆍ기존의 리소소를 재활용한 게임 프로모션 영상 제작
- 전시용 게임 설명 판넬 제작